한살 더 먹은 피부, 제대로 관리하기

Է:2011-12-27 14:45
ϱ
ũ
[쿠키 건강] 새해가 다가오면 신년 계획을 세우며 설레임을 느끼기도 하지만 한살 더 먹는다는 두려움도 커지게 마련이다. 특히 나이에 민감한 여성들은 피부 나이라도 멈춰보기 위해 안티에이징에 힘쓰곤 한다.

미국의 화장품 비평가로 유명한 폴라 비가운은 스킨 케어의 기본부터 지키는 것이 피부 노화를 막는데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 주는 AHA= 각질 관리를 위해 일반적으로 스크럽제를 사용하게 되는데 아무리 부드러운 스크럽이라 해도 피부에 자극을 주게된다. AHA가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두꺼운 각질층을 제거하여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 수 있다.

폴라초이스의 스킨 퍼펙팅 8% 아하 젤은 AHA 8% 함량의 가벼운 젤 타입 에센스로 건조한 각질층을 제거해 매끈하고 생기있는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며 특히 태양으로부터 손상되어 노화가 진행되거나 잡티, 주름 등이 나타난 피부에 좋다

◇순하고 자극없는 수용성 클렌져 사용= 특별히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한 것이 아니라면 좋은 클렌저 한가지 만으로도 충분한 세안이 가능하다. 과도하게 클렌징을 오래 하거나 이중, 삼중 세안에 연연해하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가 민감해 질 수 있다.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옵티멀 리절트 하이드레이팅 클렌저는 건조하고 태양광 손상으로 인한 노화의 흔적이 나타나는 피부에 적합하다.

◇피부 나이를 멈추는 안티에이징= 요즘 들어 항산화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다. 항산화 성분은 신체 대사작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는 안티에이징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폴라비가운은 피부 노화 예방을 위해서는 꼭 항산화제가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라고 조언한다.

비오템의 스킨 어제틱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는 브로콜리 150개의 영양과 항산화 파워를 한병에 농축시킨 제품이다. 활성 산소로 인한 세포의 산화를 막고 피부 회복력과 방어력을 증진시켜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