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FORB) 리니 카시트, ‘슈퍼맨이 돌아왔다’ 통해 소개

Է:2018-06-26 09:00
ϱ
ũ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포브(FORB, 대표이사 정인수)가 지난 17일 KBS2 주말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육아 가정의 필수 아이템으로 휴대용 카시트 리니가 소개됐다고 밝혔다.

이날 봉태규는 아들 시하와 함께 시골에 있는 외할머니 집을 방문하기 위해 아침 일찍 길을 나섰다. 방송에 나온 ‘리니’는 생후 9개월부터 5세까지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카시트로 ‘안전을 휴대하다’라는 콘셉트에 맞게 플라스틱이 아닌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안전함을 강조하고 2.5KG의 가벼운 무게와 접어서 어깨에 맬 수 있는 백팩형 폴딩 구조로 휴대성을 살린 제품이다.

또한 리니는 2점식, 3점식 안전벨트 동시 장착이 가능해 가운데 좌석을 포함해 연속 세 개까지 차량에 설치가 가능해 다자녀를 둔 가정에 알맞은 제품이다.

포브 관계자는 “해외 여행, 장거리 나들이, 레저 활동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면서 아이와의 여행이나 외출 시 안전 용품의 필요성에 대해 점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여행 시 렌트를 하게 되거나 지인 차량 등으로도 이동이 많아지면서 외국에서처럼 카시트 장착이 필수라는 인식이 더해져 리니와 같이 휴대용 카시트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이 중요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휴가철을 맞아 공항밴서비스 ‘타고가요’를 이용하면 리니가 장착 된 차량을 이용해 볼 수 있으며 카셰어링 업체 쏘카의 차량 배송 서비스 쏘카부름 업그레이드 이벤트 신청 시 6월 25일부터 2주간 리니가 설치 된 차량을 이용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휴대용 카시트 리니는 포브샵 또는 AKmall, 롯데, GSSHOP, SSG, CJmall 등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해피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