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착] 유쾌한 김정숙 여사 만난 이희호 여사 ‘싱글벙글’

Է:2017-10-28 15:12
:2017-10-28 20:24
ϱ
ũ
사진=청와대제공

김정숙 여사는 28일 경제적으로 어려운 어린이들을 돕기위해 마련된 바자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먼저 도착해 인사를 나누고 있던 김 여사는 매년 참석을 거르지 않는 고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를 만나 각별한 예를 갖춰 인사를 전했다.

청와대는 이날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김 여사의 바자회 참석 사실을 공개했다.

이 여사는 준비한 다과를 행사 관계자들과 나누며 격려했다. 이 여사는 또 비서를 통해 자신의 생일을 매년 챙겨주고 있는 김 여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올해 생일에 갈비를 보내와서 맛있게 잘 먹었다"며 "매년 챙겨줘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다고 청와대는 전했다.

사진=청와대제공

김정숙 여사와 이희호 여사가 28일 오전 서울 중구 이화여자고등학교 유관순 기념관에서 열린 제20회 사랑나누기 바자회 한마당에 참석해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청와대제공

김정숙 여사와 이희호 여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청와대제공

사진=청와대제공

김 여사는 이 여사와 함께 바자회 부스를 돌아봤다. 주변의 봉사자들은 "여사님 잘 오셨습니다" "이희호 여사님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등을 외치며 손을 흔들어줬다.

사진=청와대제공

김정숙 여사와 이희호 여사가사랑나누기 바자회 한마당에 참석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바자회에는 다양한 생활용품, 농수산물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됐다. 특히 각계 인사들의 기증품들도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사진=청와대제공

문재인 대통령은 줄무늬 더블 정장을 기증했다. 김 여사는 녹색 원피스와 투피스를 기증했다. 문 대통령의 정장은 경매를 통해 70만원에 판매됐다. 김 여사의 원피스와 투피스는 각각 80만원과 30만원에 판매됐다. 수익금은 어려운 형편의 어린이들을 돕는 데 사용된다.

온라인뉴스팀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