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유선 환경에서 제공하던 컨택센터(콜센터) 기능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 고객상담 서비스 ‘U+비즈 모바일컨택’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U+비즈 모바일컨택은 기업이 고객관계관리(CRM) 서버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고객정보 조회, 고객 상담 메모, 가입자간 무료 통화, 중앙 녹취 및 관리, 기업용 메신저 등의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유무선 결합서비스(FMC)를 통하면 개인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컨택 가입자간 유·무선 무료통화가 가능하며 고객에게 전화가 올 때 고객 정보 및 기존 상담 메모가 팝업으로 제공된다. 스마트폰으로 고객과 통화한 내용이 자동으로 녹취돼 중앙서버로 저장되기 때문에 관리자가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U+비즈 모바일컨택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2주간의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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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유·무선 통합 고객상담서비스 ‘U+비즈 모바일컨택’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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