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데오드란트 No.1 니베아 데오드란트, 배구선수 김연경 모델로 발탁

Է:2019-05-09 10:55
ϱ
ũ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인 니베아가 이번 시즌 터키 리그에서 소속 팀을 정규 리그 1위와 터키컵 및 슈퍼컵 우승으로 이끈 승리의 아이콘 김연경 선수를 새롭게 데오드란트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니베아 관계자는 “걸크러쉬와 자신감의 상징인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와 ‘케어로부터 오는 자신감’을 강조하는 니베아 데오드란트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며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발탁한 배경을 설명했다. 다양한 상황에서 언더암 케어를 통해 자신감을 갖기를 원하는 20대 여성 타깃들에게 김연경의 인지도가 높은 점 또한 고려했다는 후문이다.

김연경 선수는 “실제 경기에 출전할 때나 일상 생활에서 니베아 데오드란트를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해 온 유저로서 니베아 데오드란트 브랜드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팬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하고 싶을 만큼 생활 속에서 자신감을 주는 아이템”이라고 니베아 데오드란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김연경과 함께 ‘케어로부터 오는 자신감’이라는 컨셉 하에 언더암 케어가 반드시 필요한 상황에 맞는 언더암 케어 솔루션을 다양한 데오드란트 라인을 통해 제시하는 ‘오늘의 언더암 케어’ 광고 캠페인을 8월까지 전개할 예정이다.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2000년에 처음 국내에 들어와 새롭게 뷰티 카테고리에 안착했으며, 다양한 언더암 스킨케어 기능의 제품들을 런칭하여 국내 데오드란트 시장 점유율 1위를 13년째 유지하고 있다.

니베아데오드란트는 언더암케어포뮬러로 언더암 피부에 보호 층을 형성해 데오드란트의 기본 기능인 땀냄새 제거는 물론 스킨케어 기능까지 동시에 제공한다. 잦은 제모로 칙칙해진 피부에 환한 케어를 제공하는 엑스트라 화이트, 피부결을 개선해 부드러운 케어를 돕는 펄 앤 뷰티, 샤워 후 느낌 그대로 보송한 케어를 도와주는 드라이 콤포트 등 원하는 언더암 케어 기능에 따라 다양한 데오드란트를 선택할 수 있다.

최근에는 향기로운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세가지 고급스러운 향의 데오드란트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한편 모델로 발탁된 김연경은 터키 리그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소속 팀의 거듭된 우승을 이끌어 왔으며, 8일자로 입국해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에 합류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