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희제, 동물자유연대 후원 협약 체결, 1:1 결연 전도

Է:2018-04-13 17:00
ϱ
ũ

여성 수입의류 편집샵 그녀희제가 업계 처음으로 동물자유연대와 후원 협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유기견 입양을 하고 싶지만 여건이 되지 않아 결연을 맺어 후원해오던 손희제 대표가 사내 직원들에게 1:1 결연을 전도하면서 시작하게 됐고, 이를 통해 기업으로써 공식 후원까지 확대해 결과적으로 동물자유연대와의 후원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이와 함께 모피사용 및 판매 중단 ‘퍼-프리(Fur-free)' 선언을 하며, 동물자유연대의 퍼-프리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면서, 인증 로고도 수여받았다. 실제로 이번 2018년부터 수입 모피 제품 셀렉 및 판매를 중단한 상태다.

그녀희제는 후원 협약 진행과 함께 그녀희제의 공식 ‘펫밀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신설해 기부·봉사 활동과 직원들과의 반려동물의 일상을 꾸준히 공유하면서, ‘I L♡VE PET' 굿즈를 제작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그녀희제 고객들에게 특별한 나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그녀희제 손희제 대표는 “실제로 저는 반려견 세마리와 1:1결연가족까지, 총 네마리의 반려가족을 둔 동물자유연대의 오랜 후원자"라며 "직원 전체 80% 이상이 반려가족인데, 이번 기회에 다 함께 좀 더 적극적으로 후원 및 캠페인에 동참해야 되지 않을까싶어 개인이 아닌 회사차원으로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2018년 황금개띠의해를 맞아 모피 사용·판매 중단 선언과 함께 기업으로써 후원하게 된 만큼, 앞으로 반려동물과 유기견의 인식개선과 후원 및 결연 독려를 위한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