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화 상태로 치닫고 있는 성인 뷰티 시장 못지않게 신생아 및 영유아 화장품 시장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내 아이를 위해서 좋은 것만을 고집하는 엄마들이 늘어나면서 국산뿐만 아니라 유기농, 천연 원료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제품과 해외 제품으로까지 그 시장이 넓어지고 있다.
하지만 제품이 너무 다양하다 보면 막상 제품을 고를 때 어떤 제품이 합리적인지 어떤 제품이 아이에게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지 등에 대한 고민이 일기 마련이다.
이러한 가운데 육아맘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쁘띠푸르(PETITPUR)’가 프리미엄 천연 원료를 사용한 신생아 및 영유아 화장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푸르고 순수한, 작은 우리 아이들’이라는 뜻을 지닌 프랑스어에서 유래한 ‘쁘띠푸르(대표 강혜란)’는 대한민국의 수많은 육아맘을 대변하는 두 자녀의 엄마 강 대표의 고민과 철학이 담긴 브랜드다.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하여 국내 전문 천연 원료 연구진과의 협력을 통해 프리미엄 천연 원료를 엄선, 해당 원료를 바탕으로 신생아 및 영유아 등을 위한 프리미엄 천연 화장품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쁘띠푸르는 수입 브랜드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철저한 품질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ECOCERT GREENLIFE S.A.S(프랑스유기농에코인증기관)의 ECO CERT 인증과 독일 맨하임 IONC기관의 COSMOS 인증을 받은 천연원료를 비롯해 전성분이 EWG 안전등급(0~2)을 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모든 제품은 피부저자극 인체적용시험테스트를 거쳐서 철저한 품질관리도 거친다. 또한 국내 천연 원료 전문 연구진이 개발하고 ISO, CGMP 등 신뢰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한 제품인데다 제품의 전성분과 EWG안전등급을 홈페이지와 패키지에 별도로 공개되어 있어 부담 없이 믿고 쓸 수 있다.
모이스쳐 제품류에는 병풀추출물, 선인장추출물, 알로에베라잎수, 스쿠알란, 쉐어버터, 코코넛야자오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알란토인, 알지닌 등 최고급 천연원료를 함유하여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은은하고 자연의 향으로 심신을 편안하게 하여 취침 전 사용 시 천연 진정보습 및 고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디 및 워시 제품류에는 데실글루코사이드, 소듐코코일사코시네이트, 알로에베라잎수, 병풀추출물, 카렌듈라꽃추출물, 편백수, 아로니아열매추출물, 바오밥나무씨추출물, 꽃송이버섯추출물, 무화과추출물 등 천연 저자극 계면활성제 원료들을 사용하였으며, 카프릴릭, 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스위트아몬드오일, 호호바씨오일, 로즈힙열매오일, 마룰라씨오일, 토코페롤 등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보호에 우수한 천연 성분원료들을 담았다.
쁘띠푸르 정세광 영업총괄이사는 “이번에 선보인 신생아 및 영유아 화장품은 아이와 엄마는 물론,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심할 수 있는 천연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라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을 아우를 수 있도록 브랜드 및 제품 이미지에 신경 썼기 때문에 신뢰받는 국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미국, 유럽 등지의 해외 천연, 유기농 제품과 경쟁할 수 있는 브랜드 파워를 기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쁘띠푸르의 전 제품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론칭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홈페이지 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무료 샘플 신청을 할 수 있다. 향후에는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뿐만 아니라 홍콩,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을 필두로 해외 시장 진출을 준비 중에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