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故 김광석 사망 이틀 전 만났다… 그런데”

Է:2017-09-22 10:55
:2017-09-22 15:27
ϱ
ũ

개그맨 신동엽이 고인이 된 김광석을 사망 이틀 전에 만났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그는 김광석의 사망 소식을 듣고 정말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21일 방송된 MBN ‘황금알2’에서 “방송에서 조심스럽지만 항상 즐거운 사적인 대화를 나눴던 기억이다”면서 “그리고 이틀 후 자살이라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김광석이 숨지기 이틀 전인 1996년 1월 4일 방송을 마치고 혼자 술 마시던 아지트에서 김광석을 만났다고 했다.


이어 “그날 사실 재밌게 이야기하고 내가 어디까지 방송에서 말씀드릴 수 있을지 몰라도 굉장히 좋은 컨디션으로 사적인 이야기도 하고 그러다가 이틀 후에 그런 기사가 났다”며 “이틀 전에 굉장히 재밌게 놀고 이런 저런 재밌는 이야기도 들었는데 갑자기 자살을 했다고 하니까 이게 뭐지 하고 그때 굉장히 충격받았던 기억이 난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문화평론가 김태훈은 ”타살이다가 일종의 루머처럼 문화 인사들 사이에서 돌았던 이야기다. 영화 제작도 단기간에 이뤄진 게 아니라 초반부터 이런 분위기를 감지하고 취재를 통해 만들어진 것이 아닌가 싶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GoodNews paper Ϻ(www.kmib.co.kr), , , AIн ̿
Ŭ! ̳?
Ϻ IJ о
õ
Ϻ 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