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오시는 소리 부르시는 소리

입력 2025-12-10 03:04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며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 내가 그들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멸망하지 아니할 것이요 또 그들을 내 손에서 빼앗을 자가 없느니라.(요 10:27~28)

My sheep listen to my voice; I know them, and they follow me. I give them eternal life, and they shall never perish; no one will snatch them out of my hand.(John 10:27~28)

부드러운 음성은 때로 우뢰와 같이 천지가 진동하는 소리로 우리에게 옵니다. 그 소리에 귀 기울여 우리를 건지러 오시는 예수님의 음성을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동방 박사들은 예물을 준비해 아기 예수께 나아갔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준비할까요. 우리가 산 제물이 돼 기쁜 마음으로 예수님께 나아가길 바랍니다.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롬 12:1)

영광의 자리로 나아가려면 빈틈 없이 준비해야 합니다. 주님께서는 마태복음의 열 처녀 비유를 드시며 미련한 자가 되지 말라 하십니다. “미련한 자들이 슬기 있는 자들에게 이르되 우리 등불이 꺼져가니 너희 기름을 좀 나눠 달라 하거늘.”(마 25:8) 또한 엄선된 기드온의 용사 같이 주님을 기다리라 말씀하십니다. 이는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고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에 서기” 위해서라고 명하십니다.

이여호수아 선교사
(인천공항 터미널2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