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닮크리스찬스쿨 초등·중학교 과정 입학설명회

입력 2025-11-17 03:08
예닮크리스찬스쿨(교장 남기곤 목사)은 최근 전주 순복음참사랑교회에서 2026학년도 입학설명회를 열고 학교의 교육 철학과 운영 방안을 소개했다. 학교는 매일 아침 말씀묵상(QT)과 기도 등 신앙훈련과 성품·학업의 균형을 추구하는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교사들은 학생 개개인의 학습과 생활 태도를 세밀히 기록해 피드백을 제공하고, ‘플래너 지도 시스템’을 통해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하도록 돕고 있다.

또 ‘좋은나무 성품학교’ 교재를 기반으로 존중 배려 책임 등 관계 중심의 인성 훈련을 실시하며 성경적 세계관에 기초한 성 가치관 교육도 정규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학교의 핵심 교과과정에는 말하기·듣기 중심의 원어민 영어회화, 중국어 및 한자 학습, 실험·탐구형 창조과학, 미술 역사 기반의 창의 프로젝트, 악기 교육 등이 포함돼 있다. 학년별 발달 수준에 맞춘 프로젝트 학습과 토론, 발표 수업을 통해 사고력과 소통 능력, 자신감을 함양하는 전인 교육도 실현하고 있다.

예닮크리스찬스쿨은 초등학교와 중학교 전 학년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원서 접수는 24일까지이며 서류 심사와 학생·학부모 면접을 거쳐 다음 달 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학 상담 및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전주=김혁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