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호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한국경영대상 고객만족賞

입력 2025-09-26 00:29

김영호(사진)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5 한국경영대상’에서 서비스 산업 발전을 선도한 공로로 회사를 대표해 최고경영자(CEO) 분야 고객만족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최우선’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활동과 체계적인 고객서비스(CS)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25일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훈 기자 germa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