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션
오피니언
사설
칼럼
국민경제
경제일반
증권·금융
산업·기업
부동산·건설·교통
유통·소비자
과학일반
정치
정치일반
국회정당
대통령실
외교안보
북한·한반도
사회
사회일반
사건·사고
검찰·법원
교육·입시
복지·보건
환경·노동
전국
국제
국제일반
미국
중국
일본
유럽·러시아
기타
스포츠 · 연예
스포츠
게임 e-스포츠
연예일반
영화·콘텐츠
드라마·예능
라이프
문화일반
음악·공연
미술·문화재
출판·문학
생활일반
의학·건강
레저·여행
만평
포토 · 영상
포토
영상
단독
지면기사
이슈&탐사
개st
기자뉴스룸
신문구독
More
연재시리즈
인사/동정
아직 살만한 세상
사연뉴스
기사제보
© 국민일보
[포토] 돌아온 스벅 가을메뉴
입력
2025-09-18 21:00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 시즌을 앞두고 신제품을 내놨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비롯해 가을 베스트셀러 음료도 재출시됐다. 2019년 출시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지난해까지 누적 2100만잔 이상 판매된 대표 음료다. 모델들이 18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가을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현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