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대학교(총장 정홍열)는 2026년 수시전형에서 정원 내 65명과 정원 외 9명을 모집한다.
아신대는 1974년 설립 이래 ‘아시아 복음화’를 기치로 다음세대 지도자를 양성해왔다. 신학과, 기독교상담학과, 기독교교육과 미디어학과, 사회복지선교학과의 4개 학과 학생을 선발하며 신학과는 기독교 세레교인이 지원할 수 있는 기독학생전형으로 선발한다. 나머지 학과는 기독교 출석 교인이 지원할 수 있는 일반전형으로 진행되며 성인학습자를 위한 특별전형도 열린다. 기독학생전형과 일반전형 모두 학생부(고교내신) 60%와 면접고사 40%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2026년 아신대를 입학한 신입생 전원은 전액 장학금을 통해 ‘여름방학 해외 문화 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신입생은 한 학기 동안 ‘신입생 해외문화탐방(가칭)’ 과목을 수강하며 타문화권에 대한 이해와 선교에 대한 교육을 받는다. 이후 여름방학을 활용해 해외 탐방을 나가게 된다. 해외 문화 탐방 프로그램 이외에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수시최초 장학금, 양평인재 장학금, 이주민인재 장학금 등의 장학 혜택이 있다.
아신대는 최근 기독교 학교 국제연맹인 ACSI로부터 교육기관 인증을 연장받았다. 2014년 국내 대학 최초로 ACSI 교육기관 인증을 획득한 아신대는 10년 인증이 만료된 후 받은 심사에서 재인증을 획득했다. 이로써 아신대는 2035년 6월까지 ACSI 교육기관으로 인정받는다.
재학생들은 ACSI 관련 교과목을 이수해 해외 선교지에서 대안학교 교사로 사역하는 등 교육 자격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