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션
오피니언
사설
칼럼
국민경제
경제일반
증권·금융
산업·기업
부동산·건설·교통
유통·소비자
과학일반
정치
정치일반
국회정당
대통령실
외교안보
북한·한반도
사회
사회일반
사건·사고
검찰·법원
교육·입시
복지·보건
환경·노동
전국
국제
국제일반
미국
중국
일본
유럽·러시아
기타
스포츠 · 연예
스포츠
게임 e-스포츠
연예일반
영화·콘텐츠
드라마·예능
라이프
문화일반
음악·공연
미술·문화재
출판·문학
생활일반
의학·건강
레저·여행
만평
포토 · 영상
포토
영상
단독
지면기사
이슈&탐사
개st
기자뉴스룸
신문구독
More
연재시리즈
인사/동정
아직 살만한 세상
사연뉴스
기사제보
© 국민일보
[200자 읽기] 인텐트마케팅의 전략은
입력
2025-06-13 00:10
소비자들의 욕망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
인텐트 마케팅은 소비자가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검색창에 입력하는 ‘검색어’에 소비자의 욕망과 본심이 숨어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춘다. 풍부한 사례를 바탕으로 인텐트 마케팅의 기본 전략과 실행 방안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