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제품 등 최대 40% 할인 ‘해피 패밀리데이’

입력 2025-04-28 18:03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펼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다음 달 7일까지 완구 상품, 전자게임 등을 최대 40% 할인하는 ‘해피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약 2000종에 달하는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상품권 증정, 경품 행사, 고객 참여형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상품권 증정 행사를 3주간 진행한다.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레고’, ‘헬로카봇’ 등 주요 완구 브랜드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슈팅스타 티니핑 슈팅스타팩트를 기존 대비 20% 할인한 7만5100원에 판매한다. 최고 인기 브랜드인 레고는 최대 40%, 헬로카봇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41종은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연다. 5일까지 ‘롯데마트GO앱’에 접속해 응모를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 ‘레고 페라리 SF 24 F1 레이스카’ 등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등 어린이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도 마련했다. 토이저러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오는 7일까지 ‘레고 닌자고 캠페인’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곳에는 높이 4미터의 ‘쟌의 울트라 합체로봇’이 있는 포토존이 운영된다. 사진 인화 서비스와 크레인 뽑기 현장 게임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토이저러스 김포공항점과 잠실점에서는 ‘스위치 스노우브라더스2’의 게임 시연회가 열린다.

이영노 롯데마트·슈퍼TRU 부문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할인행사와 단독 상품, 팝업스토어 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