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케어·생활가전 구매 시 할인·사은품 증정

입력 2025-04-28 18:02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물 수요가 높은 품목인 헬스 케어, 생활 가전, 여행 카테고리 등에서 대규모 행사를 펼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연중 기념일이 가장 많은 달인 5월은 전통적으로 선물 수요가 높다. 최근에는 몸과 마음의 종합적 건강을 표현하는 ‘웰니스’(Wellness)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하며 헬스 케어 카테고리의 매출도 5월의 비중이 크게 높아졌다.

실제로 헬스 케어 브랜드가 포함된 ‘헬스&뷰티’ 카테고리의 5월 매출 비중은 2023년 4위에서 지난해 1위까지 올라섰으며 올해 들어서도 이달 중순까지 31%의 고신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대표적인 헬스 케어 브랜드인 ‘세라젬’에서 신상품 출시는 물론 풍성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5월 말까지 대표 안마의자 상품인 ‘파우제 M10’을 정가 대비 35만원 할인한 615만원에 선보인다. 여기에 파우제 M10 구매 시 사은품으로 59만원 상당의 흡착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S’ 혹은 49만원 상당의 발마사지기 ‘힐랙스’ 중 하나를 증정한다. 파우제 M1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다리차를 지원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안마의자 제품이 있다면 무상으로 수거해가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기 커피 머신 브랜드인 ‘브레빌’에서는 오라클 라인과 바리스타 라인, 쿠킹 오븐 구매 시 18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임프레스 라인 구매 시에는 3만원을 할인해준다. 5월 11일까지 구매 상품 별로 커피 원두, 전기 주전자, 전동 그라인더 양념통 등을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점에 맞춰 온라인에서는 ‘트래블 페어’를 열고 아웃도어 브랜드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 수요가 많은 카테고리의 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 신혼부부의 집들이 선물 등은 물론 나를 위한 선물을 마련하기에도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