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모’ 이벤트… 미국 소수점 주식 무작위 지급

입력 2025-04-28 18:01

삼성증권이 삼성 금융 통합 애플리케이션(앱)인 ‘모니모’에서 미국 소수점 주식을 무작위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모니모에 가입한 고객 중 삼성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4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모니모에서 제공하는 ‘젤리’(모니모 앱 전용 리워드)와 미국 소수점 주식 등이 지급된다.

첫 번째 미션은 모니모에서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이다. 미션을 완료하면 일반 젤리 5개가 지급된다. 이 젤리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모니머니’로 교환할 수 있다. 두 번째 미션은 첫 번째 미션을 달성한 후 모니모 채널을 통해 미국 주식을 1달러 이상 매수 체결하는 것이다. 최소 1000원에서 최대 5만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이 지급된다. 제공되는 미국 주식으로는 엔비디아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메타 아마존 알파벳 테슬라로 이 중에서 무작위로 지급된다.

세 번째 미션도 두 번째와 마찬가지로 모니모를 통해 미국 주식을 1달러 이상 매수 체결하는 것이다. 다만 두 번째 미션을 수행한 날 참여한 것은 제외된다. 마지막으로 미국 주식을 1000달러 이상 누적 매수할 경우 5000~5만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이 랜덤으로 추가 지급된다. 네 개의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일반 젤리 5개와 미국 소수점 주식을 세 번 받을 수 있게 되는 셈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모니모 앱에서 이벤트 기간 내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미국 소수점 주식 지급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