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커머셜이 현대차와 엑시언트 프로 전체 차종을 대상으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엑시언트 프로는 국내 최대 체급의 상용 전문 모델로 카고 트럭, 덤프 트럭, 트랙터 등 다양한 차종의 상용차를 선보이고 있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호평을 받는 엑시언트 프로는 카고 트럭의 경우 2019년 출시 이후 국내 대형트럭 판매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차 구매 수요가 많은 봄을 맞아 차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 차주의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1.5% 포인트 특별 금리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고, 대출 기간도 최대 96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다.
예컨대 36개월에 6.2%를 적용받던 차주는 금리 1.5% 포인트를 할인 받아 4.7%로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 금액의 50%를 현대카드로 선수금을 결제하면 추가로 1.3% 포인트를 더 할인 받아 최저 3.4% 금리로 엑시언트 프로를 구매할 수 있다. 구체적인 내용은 현대차 각 트럭 지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커머셜은 “현재 대형 상용차 할부 시장에서 3%대 이자율로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금융사는 현대커머셜이 유일하다”며 “현대차와 손잡고 차주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상용차 업계 최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현대커머셜은 현대자동차그룹 상용차 부문의 유일한 캡티브 금융사다. 상용차 및 건설기계의 금융 상품을 취급하는 국내 대표 산업금융 전문 기업으로 상용차와 건설기계 할부, 리스 금융 등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