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 부담 완화 위해 PB상품 50% 할인 행사

입력 2025-04-24 22:15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물가 부담 완화를 위해 자체브랜드(PB)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는 오는 30일까지 500여종의 PB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하는 PB페스타를 진행한다. ‘요리하다’와 ‘오늘좋은’의 먹거리와 생활 필수품이 판매된다.

대표적으로 ‘요리하다 갱엿 순살닭강정’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 판매한다. ‘오늘좋은 태양초 고추장’은 7990원에 1+1 덤행사로 선보인다.

소비자 구입 빈도가 높은 라면 상품인 ‘요리하다 소고기라면’과 대표 냉동식품 ‘요리하다 쫄깃한 찹쌀탕수육’ 등이 주요 할인 판매 품목이다.

‘오늘좋은 이뮨샷 멀티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생필품 중에선 ‘오늘좋은 부드러운 3겹 화장지’, ‘오늘좋은 락스’, ‘오늘좋은 과탄산소다’ 등은 20% 낮은 가격에 제공한다.

PB페스타를 맞아 신상품도 마련했다. ‘오늘좋은 벚꽃 단백질 바’를 2000원대에 한정 판매한다. 시리얼 바 상품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오늘좋은 단백질 바’를 개량한 상품이다.

문경석 롯데마트·슈퍼 식품 PB 개발팀장은 “물가 안정에도 기여하고자 연중 최다 PB상품을 최대 할인율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품질 모두 갖춘 PB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