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가 충남 천안 서북구 업성동 465-6번지 일원(업성도시개발구역)에 ‘e편한세상 성성호수공원’을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13개 동, 전용 84~191㎡, 총 1763가구(일반분양 1498가구) 규모다.
성성호수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수변 가구에서 호수와 방문자 센터 등을 직접 조망할 수 있다. 단지와 호수 사이에 2만여㎡ 규모의 근린공원, 단지 동측으로는 녹지 축이 추가 조성될 계획이다. 성성호수공원 주변은 14개 도시개발사업이 진행돼, 기존 성성지구와 함께 약 2만5000가구 규모 신흥 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이다. 도보권에 초·중·고교가 신설된다. 이마트와 하나로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와 기존 성성지구의 생활 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 번영로와 삼성대로, 업성수변로를 통해 천안 주요 도심과 연결된다. 1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천안 IC 등을 통해 수도권 및 타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약 1㎞ 거리에 수도권 전철 1호선 부성역이 2029년 개통되면 교통 여건은 더 좋아질 예정이다.
삼성SDI 천안사업장을 비롯해 천안 제2·3·4일반산업단지, 아산스마트밸리, 백석농공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어 직주근접여건도 뛰어나다.
남향 중심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성이 우수하고, e편한세상 특화 조경브랜드 ‘드포엠’을 적용한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한다. 실내는 4베이(Bay) 판상형 맞통풍 중심으로 설계했고 모든 동에 5m 높이 필로티 설계를 적용했다.
105동 최상층에 스카이 커뮤니티를 조성한다. 또한 단지 주 출입구 인근에 리조트형 게스트하우스를 조성할 예정이다. 이 밖에 스포츠코트, 패밀리시네마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과 미니짐·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피트니스·라운지카페·키즈라운지 등의 시설을 조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