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와 저당식단 캠페인

입력 2025-01-22 18:06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최근 요리 경연 방송 프로그램인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와 함께 저당식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설탕 무첨가와 저당 등 달지 않으면서 더 건강하고 깔끔한 맛으로 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매일두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매일두유의 앰배서더로 선정된 에드워드 리 셰프는 두유를 더 맛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매일두유 저당식단 레시피도 공개하고 있다.

매일유업의 매일두유는 두유 원액 99.9%와 설탕 무첨가 제품이다. 몸매 관리와 건강한 저당식단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매일두유 99.9’가 첨가물 없이도 담백하고 맛있을 수 있는 비밀은 식염에 있다. 두유 원액에 약간의 소금을 첨가해 고소한 맛을 강화했다. 단백질 성분을 더 높인 고단백 제품 혹은 좀 더 맛있는 두유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총 6가지의 제품 라인을 운영 중이다.

매일두유 제품들은 모두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멸균 패키지다. 제품 용량은 개당 190㎖다. 대용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매일두유 99.9와 검은콩, 고단백 3종으로 950㎖ 대용량 제품도 있다. 제품은 매일유업 공식 몰인 ‘매일다이렉트’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등 온라인,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