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장만 부담 줄이세요”… 명절 간편식 할인

입력 2025-01-22 18:06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설을 앞두고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명절 간편 용품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오는 29일 설 당일까지 명절 대표 간편식인 이마트 자체 브랜드(PB) 피코크 간편식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품목은 설 명절 수요가 높은 떡국 떡, 한우 사골육수, 양지 육수 등 육수류와 모듬전, 동태전, 오색잔치 잡채 등 약 50여개 상품이다. 이마트는 피코크 간편식에 대한 명절 수요가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지난 설 대비 7개 신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피코크 바삭쫄깃 오징어튀김(330g)’은 두툼하게 썬 오징어에 쌀가루와 전분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린 상품이다. 에어프라이어에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또 ‘피코크 바삭탱글김말이(700g)’, ‘피코크 고기 품은 표고버섯 튀김(400g)’, ‘피코크 맛있게 튀긴 왕새우튀김(400g)’ 등도 신규 상품에 포함됐다.

피코크 간편식 행사 상품은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SSG닷컴에서 관련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의 명절 음식 장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명절 간편식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