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한율은 설을 맞아 동절기 피부 고민이 있는 분들을 위한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극진 크림 대용량 단품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는 에센스와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크기 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의 여주 쌀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빨간쌀 에센스는 압도적 보습력으로 속 건조를 빠르고 확실하게 개선한다. 쌀의 보습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360시간 동안 두 번 발효하는 듀얼 발효공법을 적용했고,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한율만의 독자 보습 특효 성분인 ‘쌀 비건 세라마이드’와 탄력 효과를 더하는 비건 유사 콜라겐을 담았다.
크림 50㎖와 35㎖ 견본으로 구성된 ‘극진 크림 대용량’ 기획 세트는 인삼 성분에 인삼 콜라겐을 더해 탱탱한 탄력감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제품이다. 인삼 열매부터 뿌리까지 100% 통째로 담은 생인삼 탄력 캡슐을 더해 인삼의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이 피부 깊숙이 탄력을 채우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윤택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율의 빨간쌀 보습탄력 에센스, 크림 2종 세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를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판매한다. 극진 크림 대용량 기획 세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를 비롯해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