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내일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 전달

입력 2024-12-04 18:01 수정 2024-12-04 18:06

KB금융그룹이 국민일보 광고대상 브랜드대상을 받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KB그융그룹은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신념 아래, 사회와의 끊임없는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지원과 저출생 문제 해결 등 한국 사회가 당면한 과제들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KB금융그룹은 ‘KB국민함께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착한가격업소로 선정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소정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KB마음가게 캠페인’을 시행해왔으며, 최근 행정안전부와 협약을 맺어 지원규모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부와 업무 협약을 통해 2018년부터 전국 총 2265개 국공립 병설유치원 및 초등 돌봄교실을 신·증설했습니다. 2027년까지는 전국에 48개의 거점형 늘봄센터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이런 사업들을 통해 돌봄 공백 없는 세상을 만들고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 조성에 힘쓰고, 저출생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2024년 올해는 참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그럼에도 희망을 키워가는 모든 국민 곁에서 KB금융그룹이 언제나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인쇄 광고 등을 통해 전하고자 했습니다.

국민 모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모델 박은빈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늘봄학교 아이들의 이야기, KB마음가게 사장님들의 이야기를 조명했습니다.

K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미래 세대를 위한 가치 창출에 주력하며,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금융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