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의 미래상 고민… 진정성 담아 PR 활동 전개

입력 2024-12-04 20:09 수정 2024-12-04 20:14

㈜LG의 PR 활동을 세심하게 살펴봐 주시고 ‘PR리더상’ 수상의 영광을 주신 국민일보와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LG는 ‘미래, 같이’ 기업 PR 광고 캠페인을 통해 회사의 진심을 전하고 있습니다. 과감한 도전으로 세상에 없던 차별적 가치를 만들고, 다 같이 더 나은 삶을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LG는 올해 이 캠페인에 회사의 진정성을 보다 깊이 있게 담아냈습니다. 지난해까지 LG가 선도하는 기술 혁신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면 올해는 고객 중심적인 관점에서 고객이 원하는 미래상에 대한 고민을 바탕으로 PR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올해 캠페인에는 다양한 고객들이 광고의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고객이 직접 화자가 돼 목소리를 내면 광고를 보는 고객들과 더 높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고객이 원하는 미래상을 직관적으로 연상할 수 있는 상징적 장면들도 구성해 광고가 보다 인상적인 메시지를 남기도록 기획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미래 모습을 실현하기 위한 의지와 혁신도 함께 담았습니다. 모든 사람이 원하는 건강에 대한 바람은 LG의 차별화된 인공지능(AI)과 바이오 기술로 표현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깨끗한 내일에 대한 바람은 클린테크 기술로 나타냈습니다.

앞으로도 LG의 캠페인은 늘 고객을 향할 것입니다. ㈜LG는 회사와 고객이 함께 의미 있는 미래로 가기 위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고민해 나가겠습니다.

또 빠르게 변하는 경영 환경과 기술 트렌드 속에서 LG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와 사회적 가치를 고객에게 명확히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