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은 경기 평택시 현덕면 화양지구 9-1블록에 ‘신영지웰 평택화양’을 분양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총 999가구 규모로 이뤄져 있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으로 구성됐다. 시공은 신영씨앤디가 맡았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세대창고를 비롯해 건식사우나, 풋살장, 실내체육관, 커뮤니티 광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또 입주민을 위한 티하우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돌봄센터, 1인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화양지구 중심 상업 지역과 불과 도보 1분 거리에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가 개교를 앞두고 있고, 중·고교 및 학원가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38번 국도 및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지역 내외로 이동이 수월하다. 서해선 복선전철과 평택선 안중역도 지난 2일 개통됐다. 서해선은 충남 홍성과 화성 송산을 잇는 노선으로 홍성, 합덕, 인주, 안중, 향남, 화성시청, 서화성 등을 지난다. 평택선 2단계 사업 개통으로 평택에서 안중 간 이동 시간이 14분에 불과하다.
분양 관계자는 “지역 내 최대 숙원사업으로 꼽히던 서해선 및 평택선이 본격 개통하면서 수요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안중역 개통의 수혜 단지로 꼽히는 데다 화양지구 내 최중심 입지라는 상징성 및 합리적인 계약조건을 갖추고 있다 보니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입주는 2027년 4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