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젝시오.할.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출시된 젝시오13 레이디스에 대한 여성 골퍼들의 관심이 높아 지고 있다. 젝시오 레이디스만의 트렌디한 컬러와 탁월한 성능, 상쾌한 타구감이 인기 상승 요인이다. ‘돌돌젝(돌고 돌아 젝시오)’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다.
젝시오는 올해 초 서울 클럽디 청담에서 All New 젝시오의 론칭쇼를 통해 젝시오13 레이디스 보르도 컬러와 블루 컬러 신제품을 공개했다. 지난 7월에는 올해의 컬러 ‘스트로베리 레드’를 중심으로 제작된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를 출시했다. 이로써 젝시오 13 레이디스는 보르도, 블루, 펄 화이트 3가지 컬러의 완전체를 이뤘다.
젝시오13 레이디스는 젝시오가 지닌 핵심 가치인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은 유지하면서도 골퍼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해 두 가지 기술력을 더했다. 헤드 반발력을 최대화하는 ‘바이플렉스 페이스’와 다운스윙 시 불필요한 흔들림을 줄여주는 ‘뉴 액티브윙’이다. 로프트는 10.5도에서 부터 11.5, 12.5도에 이르기까지 여성 클럽 중 유일하게 3가지 로프트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플렉스도 L, A, R까지 3가지 선택지가 있다. 젝시오는 이 외에 여성골퍼들을 위한 ‘XXIO LADIE’S CREW’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멤버십에 가입하면 레이디스 크루 패키지와 즐거운 골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