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에서 2024년 가을/겨울 시즌 기능성 라인업인 ‘펑션 하이브리드(Function Hybrid)’ 컬렉션을 11일부터 본격 출시했다.
PXG 펑션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섬세한 텍스쳐와 심도있는 디자인 설계에 초점을 둔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업이다. PXG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화이트와 베이지 컬러를 조합해 우아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 것이 특징이다.
발열 안감과 신슐레이션(단열 소재) 충전재 등을 활용한 내부 사양을 적용, 가을/겨울 시즌에 최적화된 고급 소재와 기능성에 초점을 뒀다. 겨울 시즌 컬렉션이지만 몸에 맞춘 듯한 슬림한 핏감을 연출할 수 있는 섬세한 절개선, 퀼팅 라인 및 히든 마그넷 내장 등 PXG어패럴만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또한 우븐을 믹스한 하이브리드 형태의 니트 다운 베스트와 자켓, 소매 탈착이 가능한 투 웨이 다운, 케이블 조직이 가미된 방풍형 스웨터 등 스트레치에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퍼포먼스에 최적화한 기능적 설계는 물론 클래식한 멋을 느낄 수 있는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출시된 제품은 전국 PXG 어패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PXG어패럴이 운영하는 PXG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출범 5주년을 맞이해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스토어 단독 혜택으로 제품 특가 및 마일리지 추가 적립, 경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