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스카이CC 부여가 본격적 골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골프장 내장객이 변화하는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매월 ‘절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부여에서 라운드를 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리무진 카트’를 도입, 운영 중이다.
절기 이벤트 기간에는 제철 음식 또는 물품을 제공한다. 여름철에는 시원한 제철 과일이나 음료가 제공되며, 가을에는 풍성한 가을 제철 음식을 내놓는다. 또 겨울에는 따뜻한 차나 보온 물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편안한 라운드를 돕고 있다.
지난 9월부터 새롭게 도입된 리무진 카트는 첨단기술, 안정성, 냉난방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보다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용 금액은 18만원으로 5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단 혼성팀 구성은 불가하며 팀내 평균 핸디캡 20타 미만이어야 한다. 뿐만 아니라 11월 본격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롯데리조트부여와 함께 객실과 골프를 묶은 패키지 상품도 내놓았다. 객실 패키지는 리조트 투숙 1박, 조식, 양일 라운드 이용권이 제공된다. 롯데스카이힐CC 부여는 백제의 아름다움을 오롯이 품고 있다.
계백장군 코스(스카이 코스) 9홀은 부여의 상징인 백제문을 통과해 백마강과 낙화암의 아름다운 경치가 압권이다. 의자왕 코스(힐 코스) 9홀에서는 백제문화단지 내 의자왕이 머물던 사비성을 한눈에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