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방송한다.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현장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인다. 올해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 편성을 50% 확대하고, 출연 인플루언서도 2배 늘려 콘텐츠의 재미를 높이고, 상품과 방송의 차별성을 강화했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최유라씨가 직접 선별한 국내산 먹거리, 글로벌 주방용품과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한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빅마마 이혜정, 방송인 김수미, 알렉스 등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으로 콘텐츠의 재미를 높인다.
가성비 수입 과일부터 고급 수입 식재료까지 양극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구매 횟수와 주문 금액에 따라 적립금 최대 110만원을 지급한다. 추석 선물을 미처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명절 직전인 오는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지역 한정으로 인기 상품을 당일 배송하는 ‘퀵배송’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