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LBL’ 합리적 가격·고품질 인기

입력 2024-08-27 18:19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의 단독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가 패션 시장 출범 9년 차를 맞아 올해 미니멀룩 기반의 상품을 선보인다. LBL은 롯데홈쇼핑이 유통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 소재를 활용해 큰 인기다. LBL은 본격적인 패션 성수기를 맞아 캐시미어와 실크 등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니트, 바지, 외투 등 풀코디 아이템을 선보인다. 지난해 가을과 겨울보다 60% 많은 상품을 출시한다. 또 패션 아이템인 숄 머플러와 판초 등도 공개할 예정이다. LBL은 지난 19일 올해 FW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가디건+슬리브 니트’를 판매했는데, 하루 방송에서 주문건수 2200건, 주문금액 2억5000만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인기에 힘입어 LBL은 캐시미어를 소재로 한 핸드워머 상품을 지난 5일 처음으로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