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카드 등 청년층 공략을 위한 신상품을 연달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BC카드가 직접 기획한 고객사 맞춤형 상품이다. 최근 BC카드는 iM뱅크와 협업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끄는 ‘몰티즈 앤 리트리버’ 캐릭터 기반 ‘iM A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카드 디자인에 캐릭터 특징을 살린 ‘댕라이프’ ‘댕크라이’ ‘댕댕댕’ 3종을 준비했다.
신협중앙회와는 ‘귀여워’의 초성에서 착안한 청소년 특화 ‘신협 ㄱㅇㅇ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카드 이름에서 연상되는 숫자 700를 감안해 혜택 가맹점에서 7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00원의 캐시백을 월 7회 제공한다.
이 밖에 청년 특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1030 여성들이 많이 찾는 셀프 사진관 브랜드 ‘하루필름’과 제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