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구매로 포인트 적립… 다양한 굿즈 교환 가능

입력 2024-07-30 18:15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여름을 맞아 지난 16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에서 팝업스토어 ‘그랜드 카누 호텔’을 운영한다.

동서식품 ‘카누’는 2011년 출시된 이후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스턴트 원두커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휴가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호캉스’를 콘셉트로 호텔 컨시어지부터 수영장과 바, 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제공한다.

컨시어지에서 ‘카누 패들’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한 후 커피 메뉴를 선택하면 ‘풀사이드 바’에서 해당 메뉴를 제공한다.

‘게임존’에는 미니 골프게임과 손저울 캐리어 챌린지 등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카누 룸, 카누 라운지, 카누 레스토랑 등의 공간에 ‘포토존’을 마련하기도 했다.

동서식품은 오는 10월 3일까지 소비자 리워드 이벤트 ‘2024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프로모션에는 카누 스틱, 카누 바리스타 커피 머신과 캡슐, 카누 원두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됐다. 프로모션 로고가 인쇄된 카누 제품을 구매한 후 카누 패들 앱을 통해 구매를 인증하면 패들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적립된 패들 포인트는 여름철 여행, 캠핑 등 다양한 굿즈로 교환 가능하다.

동서식품 김준영 마케팅 매니저는 “앞으로도 카누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