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건설부문이 인천 학익4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으로 공급되는 ‘한화 포레나 인천 학익’을 분양 중이다.
인천 미추홀구 학익동 290-1번지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5개동 총 56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250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한화 포레나 인천 학익은 향후 약 5000가구의 브랜드 타운으로 거듭날 인천 학익지구 중심부에 있다. 교통·교육·생활을 모두 잡은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문학IC와 도화IC를 통해 인천대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으로 진입이 수월해 서울·판교·분당 등으로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미추홀대로를 통해 송도국제도시, 청라국제도시로 접근이 쉽다. 수인분당선 인하대역과 학익역(2026년 개통 예정)이 단지 반경 2㎞ 이내에 있다.
또 연학초, 인주초·중, 학익초·고, 학익여고, 인하사대부고등 초·중·고와 인하대학교가 1.2km 내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홈플러스, CGV인천학익, 인천문학경기장, 선학경기장, 인하대병원 등이 인근에 있고, 미추홀공원과도 가깝다. 입주는 2026년 4월(예정)이다.
계약조건 안심보장제를 도입해 불확실한 부동산 시장 상황에서 계약을 망설이는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계약조건 안심보장제는 분양정책 등의 변경으로 계약조건이 계약 체결 당시보다 유리하게 변경될 경우 기존 계약자들에게도 변경된 계약조건으로 소급 적용해 혜택을 부여하는 제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