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일신교회(박강민 목사)가 26일 오후 4시 서초구 교회 본당에서 박강민 목사 위임예식을 진행한다.
■서울 동천교회(황해국 목사)는 20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후 7시30분 본당에서 3인3색 신앙 사경회를 개최한다. 주제는 ‘주의 말씀으로 새롭게 일어서는 교회’다.
■서울 안동교회(황영태 목사)가 18일 세계적인 오르간 연주자이자 현대음악 작곡가인 지그문트 샤츠마리 초청 음악회를 연다. 교회 설립 115주년과 파이프오르간 설치 30주년을 맞아 열리는 이번 음악회에는 도이치스타츠필하모닉 수석연주자인 바이올리니스트 아니코 샤츠마리가 협연한다.
■인천 영복교회(이정규 목사)는 18일 인천 남동구 어울근린공원에서 ‘2024 생명 플러스 마을 축제’를 연다. 만수종합사회복지관 이 함께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걷기 캠페인, ‘플로깅’ 행사 등 생명존중 관련 다양한 참여·체험형 부스가 운영된다. 아이들을 위한 전통 놀이존과 함께 바자회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로 모인 후원금은 관내 중·고등학교 자살예방 교육지원금으로 사용된다.
■서울 거룩한 문 성문교회(고동훈 목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26일 ‘온 세대 연합예배’를 드린다. 이날 예배 후 진행되는 ‘온 세대 마당축제’에서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사랑의 플리마켓’을 비롯해 체험마당(다음세대 활동 부스), 먹거리마당, 놀이마당(에어바운스존, 미니 바이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서울 강남중앙침례교회(최병락 목사)는 7월 5일부터 사흘간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리조트 스키콘도에서 ‘온가족 여름 축제’를 개최한다. 금요일 저녁 집회로 시작해 침례식 및 헌아식, 집회, 온가족 페스티벌 주일예배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숙소 등록 마감일은 오는 26일이다.
■부산 호산나교회(유진소 목사)는 19일 다문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다문화선교회에서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다문화 예배팀이 연합해 예배하고 전체 성도를 대상으로 플리마켓과 공연을 펼치는 등 다채로운 시간으로 준비되고 있다.
■서울 영락교회(김운성 목사)가 18일 오전 9시30분 동대문구 대광고등학교에서 ‘2024 영락 가족 운동회’를 연다. 전 교인 만남과 연합을 통한 교제와 MZ세대를 비롯한 청장년 세대의 부흥을 위해 마련한 운동회에서는 예배와 체육대회 등이 이어진다.
■서울 정동제일교회(천영태 목사)는 인근 직장인을 위한 월요정오음악회를 한국교회 문화재예배당인 벧엘예배당에서 5월 내내 개최한다. 13일에는 기다림을 주제로 Mee&Jen 듀오가 출연하며 20일엔 정동앙상블의 ‘음악의 소리’ 공연이 펼쳐진다. 27일엔 아름다운 5월을 주제로 테너 김효종이 공연한다.
[우리 교회 소식] 서울 일신교회 外
입력 2024-05-13 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