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딤후 3:16~17)
All Scripture is God-breathed and is useful for teaching, rebuking, correcting and training in righteousness, so that the servant of God may be thoroughly equipped for every good work.(2Timothy 3:16~17)
바다를 가로질러 여행하는 사람이 가져야 할 필수품은 나침반입니다. 나침반이 있어야 방향을 잃어도 목적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끔 우리 인생은 고난을 만나 방향을 잃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바른 방향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성경입니다. 성경 외에서 영원한 답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나에게 일어난 고통스러운 일까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말씀이 꼭 필요합니다. 성경은 우리를 바른길로 인도합니다. 나침반처럼 바른 방향을 알려 줍니다. 우리가 사는 목적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이라고 알려줍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합시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시작합시다. 세상의 어떤 지혜보다 하나님의 지혜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하나님께 답을 찾는 인생이 되기를 기도합시다.
장상태 목사(파주 좋은우리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