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나의 ‘24도라 SOS 마사지 젤’은 나이가 많은 부모님의 신체 부위 통증 완화에 효과가 좋다. 고통이 큰 관절 통증이나 운동이나 격한 신체 활동 뒤의 경직된 근육통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컴퓨터 작업과 같은 경직되고 반복적인 동작 등으로 인한 목, 어깨, 허리, 팔꿈치, 손목, 발목, 종아리 등 모든 신체 부위에도 쓸 수 있다.
‘24도라 SOS 마사지 젤’은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 19.2%의 혈행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됐다.
흰버드나무껍질, 우슬 등으로부터 근육, 관절의 염증과 통증 유발인자들을 감소시키는 성분을 친환경공법으로 추출해 피부 깊숙이 침투하도록 만든 특허성분 ‘24DORA COMPLEX™’과 쑥, 유황, 울금의 세포 독성물질 제거 및 혈행 개선 물질로 만든 특허성분 ‘BARONA COMPLEX™‘을 독자적으로 배합해 만든 덕분이다.
기존 파스제품과 달리 강한 냄새로 인한 불쾌감이 없고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사용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용기 끝부분에 구슬이 장착되어 있어 마사지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통증으로 고통 받는 일반인, 스포츠마니아, 인플루언서, 전직 운동선수 및 지도자들 228명의 설문조사 결과 95%가 효과를 보고 있다고 답변했다.
응답자의 25%는 “내 돈으로 사서 지인에게 선물 하겠다”고 답변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