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 능력 최대로 이끌 두 가지 신기술 가미

입력 2024-03-27 18:25

차원이 다른 스코어 실현을 위해 출시된 ‘올 뉴 젝시오’는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 초부터 많은 골퍼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년 만에 돌아온 젝시오의 13번째 모델 ‘올 뉴 젝시오’는 쉽고 편한 골프의 대명사 ‘젝시오 13’과 보다 빠른 헤드 스피드를 갖춘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 여성 골퍼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젝시오 13 레이디스’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2024형 올 뉴 젝시오는 핵심 가치인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은 유지하면서도 골퍼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해 두 가지의 신기술을 더했다. 페이스 어느 부분에 맞더라도 헤드 반발력을 최대화하는 ‘바이플렉스 페이스(BiFlex Face)’와 크라운 부분에 있는 두 개의 날개로 이루어져 있는 ‘뉴 액티브윙(New ActivWing)’이다.

바이플렉스 페이스는 아마추어들의 미스샷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페이스면 어느 곳에 맞더라도 정타와 가까운 효과를 낼 있도록 고반발 영역을 넓혀주는 기술이다. 뉴 액티브 윙은 2단계, 더블 윙으로 진화하여 다운스윙 시 헤드의 흔들림을 잡아줌으로써 공력 컨트롤 성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로 인해 이전 모델 대비 양력과 항력이 각각 8%와 12% 증가했다. 이 기술로 인해 임팩트시에 클럽 스피드 향상은 물론 미스샷을 만드는 타점의 편차가 11%나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