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비타민하우스가 현대인들의 비타민 D 부족을 해결하기 위한 ‘프리미엄 비타민 D’와 ‘칼맥-D 플러스’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비타민D’는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 형태의 제품으로 1일 영양섭취기준 대비 200%를 보충할 수 있는 고함량의 제품이다.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비타민 D를 챙길 수 있다. 특히 인공 감미료, 인공 색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프리미엄급 비타민 D로 비타민 D 부족을 염려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칼맥-D 플러스’는 현대인들에게 절실히 요구되는 뼈 관련 영양소인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주원료)에 부원료로 글루코사민까지 더한 제품으로 4가지의 뼈 영양소를 1가지 제품으로 섭취할 수 있게 한 신개념의 제품이다. 또한 1회 섭취로 1일 섭취량에 가까운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현대인의 부족한 비타민 D 결핍을 해소해 줄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비타민 D’와 ‘칼맥-D 플러스’는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과 쇼핑몰(http://vitaminhouse.net)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최근 발표된 연구결과에 따르면 한국인의 절반 이상이 비타민 D 부족으로 인한 합병증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삼성서울병원이 지난 2011년 건강검진을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대한민국 남자 53%, 여자 62%가 비타민 D 부족 상태로 나왔으며, 지난해 을지대학교병원의 종합건강증진센터에서 검진을 받은 성인 3900명의 결과를 분석한 결과에서도 86.1%에 해당하는 3357명에서 비타민 D 부족·결핍증이 진단됐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비타민하우스, 비타민 D 보충제 시리즈 출시
입력 2012-03-17 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