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돌(Dole) 껍질째 바로먹는’ 생과일 소포장 제품 8종을 확대 출시했다. 또 오는 6월 10일까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5일 돌코리아에 따르면 ‘돌(Dole) 껍질째 바로먹는’ 생과일 소포장 제품은 총 8종으로 사과, 포도, 방울토마토 등이 각각 담긴 ‘사과슬라이스’, ‘적포도’, ‘청포도’, ‘방울토마토’ 제품과 사과, 포도 등이 믹스된 ‘후르츠 스낵’ 및 ‘후레쉬 메들리’ 등이다. ‘사과슬라이스’, ‘방울토마토’ 등은 맛과 품질이 좋은 충주 국내산 과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에 부착된 응모번호를 돌(Dole)코리아 홈페이지(www.dole.co.kr)의 응모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달 1명에게 아이패드 1대씩, 총 3대 제공하며, 60명에게는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및 파인애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행사 기간 중 한 달에 한 번씩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돌(Dole) 사과 속 아이패드(iPad)를 잡아라’ 프로모션과 동시에 돌(Dole)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oleKorea)에서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제품에 부착된 응모 스티커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매달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명의 당첨자에게 영양만점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를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돌(Dole)코리아, 생과일 소포장 제품 8종 확대 출시
입력 2012-03-15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