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씨티씨바이오가 부릉부릉 ‘브루미즈’를 타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 개척에 나섰다.
씨티씨바이오는 ‘브루미즈 아이사랑 혼합유산균’, ‘브루미즈 파워 홍삼’ 등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2종을 전국 롯데마트 매장을 통해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씨티씨바이오에 따르면 유산균 제품인 ‘브루미즈 아이사랑 혼합유산균’은 유산균 수만 30억 마리에 달하는 제품으로 칼로리를 최소화하면서도 장내 유해균 억제와 유익균 증식 기능으로 어린이들의 면역 및 배변활동을 강화해 소아과민성대장증후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브루미즈 파워 홍삼’은 성장발육을 위해 6년근 국내산 홍삼농축액을 함유한 제품으로 흔히 사용하는 합성원료인 감미료, 보존료, 착색료 등을 배제해 홍삼의 높은 효능·효과와 함께 어린이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았다.
씨티씨바이오 관계자는 “이번에 발매한 어린이용 제품은 EBS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브루미즈’ 캐릭터를 이용, 어린이들에게 약이라는 거부감을 없애고 친근감을 갖게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아이들이 먹는 제품이지만 단맛보다는 몸에 좋은 원료만을 엄선,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씨티씨바이오는 이들 제품 출시 기념으로 브루미즈 캐릭터 인형 증정 행사와 더불어 인기연예인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씨티씨바이오는 이들 제품 외에도 기존 롯데면세점에 입점한 유산균제품(프로비아, 내몸가득 유식함/편안함 등)과 다이어트제품인 ‘더블임팩 S-line’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으며, 자사 브랜드 외에도 어린이 유산균 PB 제품 출시도 앞두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씨티씨바이오, 어린이용 건강기능성식품 출시
입력 2012-03-15 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