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와우박스, 출시 한 달 만에 40만개 판매

입력 2012-03-14 15:01
[쿠키 건강] 한국 피자헛의 와우박스(Wow Box)가 공식 출시 1개월여 만에 4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피자헛은 지난 2월 1일 공식 출시한 와우박스가 하루에 1만판 이상, 3초에 1박스씩 판매되는 높은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며, 출시 1개월여 만에 40만 박스 이상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와우박스가 가정에서 홈서비스로만 주문 가능한 배달 전용 메뉴임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성과다.

와우박스는 피자헛의 베스트 4종 메뉴를 통째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스페셜 제품으로 빅 사이즈 박스에 모든 메뉴를 하나로 담아 출시 초기부터 주목을 받았다.

한국 피자헛은 와우박스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4월 30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 와우박스 온라인 방문 포장을 주문한 고객에게 주문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피자헛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피자헛 팬(fan)은 와우박스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이메일로 발급받을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