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키스면’, ‘닭이울면’ 주문 시 잇츠스킨 마스크팩 시트 증정
[쿠키 건강] “화이트데이, 여자친구에게 촉촉한 피부를 선물 하세요~.”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을 고객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4일부터 진행되는 ‘촉촉한 화이트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스쿨푸드의 주고객인 20~30대 여성층을 고려해 젊은 감각의 화장품 브랜드 잇츠스킨과 함께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쿨푸드 매장에서 신메뉴 키스면, 닭이울면을 메인메뉴와 함께 주문하면 테이블 고객 수대로 잇츠스킨 마스크팩 시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증정 제품 소진 시까지 강남점, 청담점, 중동점, 청량리점, 목동점, 대구 현대점에서 진행된다.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키스면’은 오뚜기 기스면의 시원하고 얼큰한 원래의 국물 맛을 잘 살리면서 건더기 고명으로 닭고기, 당근, 샐러리, 완두콩, 양파, 스위트콘을 사용하고 바질 향신료와 스쿨푸드만의 비법 소스를 살짝 가미한 ‘치킨 누들 스프’ 형태의 고급 면요리다.
‘닭이울면’은 중화요리 울면의 느낌을 살리고 목이버섯과 브로콜리 등 고급재료를 사용해 개발한 요리로 순한 맛이 특징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스쿨푸드의 주 고객층인 여성분들에게 스쿨푸드가 작은 선물을 마련했다”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날인 만큼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도 얻고 스쿨푸드의 신메뉴도 기분 좋게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스쿨푸드, ‘촉촉한 화이트 화이트데이!’ 이벤트
입력 2012-03-13 0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