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벨라빈스커피가 최근 강남 논현역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강남의 대형 오피스 상권에 입점한 벨라빈스커피 논현역점은 112.2㎡ 규모의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 원목, 벽돌 등으로 포인트를 줘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 강남 직장인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7호선 논현역에서 약 200m 거리의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벨라빈스커피 논현역점은 오픈을 기념해 벨라빈스 1% 컵받침과 1+1쿠폰 등을 증정하고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제품 소진 시까지 벨라빈스커피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라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벨라빈스커피 논현역점은 강남의 대표적인 상권으로 부상하고 있는 논현역에 위치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높은 매출이 기대된다”며 “특히 벨라빈스커피 본사 가까이에 위치해 소비자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구심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벨라빈스커피는 최근 많은 브랜드들이 뜨거운 경쟁을 벌이고 있는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1% 명품 원두인 ‘코피루왁’을 자체 기술과 노하우로 블랜딩 해 제공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벨라루왁 클래식’ 등 프리미엄 커피와 국내 베이커리 전문기업으로부터 신선한 재료를 매일 공급받아 홈메이드 베이커리를 매장에서 직접 오븐에 구워 제공하며 다른 프랜차이즈와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벨라빈스커피, ‘논현역점’ 신규 오픈
입력 2012-03-13 0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