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고객과 소통 위해 SNS 적극 활용

입력 2012-03-09 10:43

[쿠키 건강]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참신한 SNS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업계의 모범사례로 꼽히고 있다.

블랙스미스 측에 따르면 3월 8일 현재 트위터(twitter.com/#!/blacksmithhq) 팔로워는 7600여명,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smithhq) 팬은 1400여명으로 공식SNS관리 2개월여 만에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고객 불만사항이 접수됐을 경우 실시간으로 그 사안을 확인, 불만사항을 해소해 줄 때 고객들의 신뢰도가 점차 높아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