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피 & 러브 캠페인 3D’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돼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네스프레소는 최상위 1%의 그랑 크뤼 커피가 주는 최고의 커피 경험을 새로운 스타일로 구현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3월 14일까지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영상은 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고백한 상대방뿐 아니라 다른 친구들과도 공유할 수 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티즈 싱글 머신(총 30명) 또는 픽시 머신(총 30명)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네스프레소, 화이트데이 3D 이색 프로포즈 이벤트
입력 2012-03-06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