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페리카나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로운 페리카나 홈페이지는 ‘액티브 웰빙(Active well-being)’ 콘셉트로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역동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세련되고 심플한 레이아웃을 적용해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향상시켰다. 또한 웰빙 대표 컬러인 그린을 메인 테마 색으로 선정했다. 이 색은 지난해 무료로 교체해준 가맹점 간판 색과 톤앤매너(tone&manner)를 유지시켜 페리카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힘썼다.
페리카나 곽형철 홍보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데 역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앞으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 가장 사랑 받는 치킨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페리카나, 홈페이지 개편
입력 2012-02-21 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