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대경산업(대표 이규대)이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제2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2)’에 저자파자극기와 요화학분서기, 로봇안마의자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혓다.
이번 전시회에서 대경산업은 소변 검사를 통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당뇨, 간염, 암 등 각종 질환을 진단할 수 있는 메디칼드림 요화학분석기와 사용자 생체인식 지능형 로봇안마의자를 출품했다.
또 2012년형 안마의자, 안마기, 손지압 마사지기, 발마사지, 저주파 자극기 등 신제품도 대거 선보여 국내외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대경산업은 제품을 전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할인 판매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안마의자, 마사지기, 손지압 마사지기, 저주파 자극기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전시 진열 상품(특A급)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규대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전시회에서 대경산업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어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제품 할인행사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경산업은 지난 16년간 메디칼드림 브랜드로 많은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마의자 및 헬스케어 용품에 대한 30건의 발명특허를 포함해 약 120여건의 지적재산권을 출원한 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대경산업, KIMES서 제품 할인행사 실시
입력 2012-02-16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