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즐거운 날에 함께 하는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를 위해 DHC가 밸런타인데이와 졸업생을 위한 선물을 제안한다.
◇발렌타인 데이, 20대 남자 친구가 원하는 선물 화장품= 최근 한 취업 관련 사이트가 조사한 밸런타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 리스트에 태블릿 PC, 화장품, 의류 등 실용적인 제품들이 순위에 올랐다. 특히 20대의 남성들은 높은 순위로 화장품을 꼽았다. 이런 남성들을 위해 DHC는 기프트 컬렉션을 진행한다.
DHC 기프트 컬렉션은 남성들의 스킨 케어를 책임질 클렌저, 스킨, 크림 등의 DHC FOR MEN 베스트 셀링 제품 구성을 최대 25%까지 할인 한다. 베스트 제품 외에도 함께 쓰면 좋은 제품들도 추가로 할인해 피부에 고민이 있는 남친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2월 29일까지 진행.
◇대학 신입생, 사회 초년생을 위한 DHC의 제안= 고등학교 졸업 후 새로운 둥지로 나아가는 사람들에게도 DHC는 혜택을 제공한다. 88년 생부터 93년 생에게는 DHC의 베스트 상품 딥 클렌징 오일을 1만원 할인해 준다. 스무살이 되어 화장을 시작할 동생을 위해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자.
사회 초년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두 가지 이상의 제품을 함께 사면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니 피부 타입에 맞춰 DHC가 추천하는 제품을 만나보자.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DHC,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제안
입력 2012-02-10 1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