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한국솔가(대표 김용을)는 65년 전통의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에 대해 오는 3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또 산성을 중화시킨 기능성 비타민C인 ‘솔가 에스터-C 500mg’, 코셔인증을 받은 ‘솔가 철분 25’ 솔가 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정해 최대 37% 이상의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은 1947년 설립과 동시에 출시된 제품으로 21종의 비타민과미네랄, 이노시톨, 콜린, 아세로라, 파슬리, 로즈힙, 물냉이 등 풍부한 허브원료가 포함돼 있는 솔가의 대표 종합영양제이다.
특히, 비타민C를 비롯해 수용성 비타민인 B군이 강화돼 에너지 효율증대에 유용하다. 한국 솔가 측은 “생활의 활력이 필요한 성인 남녀에게 권장 되는 제품”으로 “수용성 비타민 뿐만 아니라 비타민A,E,D 지용성 비타민군도 강화되어 있어 항산화 기능 및 뼈건강을 원하는 여성 및 노년층에게도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김기천 한국솔가 팀장은 “솔가는 전세계적으로 천연비타민 브랜드의 대표격으로 인식되고 있고, 글로벌 프리미엄 비타민으로서의 이미지 구축을 위해 세일을 제한해 왔지만, 2012년에는 솔가 제품만의 특별함을 겸험해 볼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들에 한해 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솔가는 가장 오랫동안 안정성을 인정 받아온 솔가의 스테디 셀러인 만큼 이번 판촉활동을 통해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의 국내 판매를 대폭 늘린다는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한국솔가 3월 31일까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할인 행사
입력 2012-02-10 18:09